헤라놀이공원 2만원 입장료낸 초보자 공략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헤라놀이공원 2만원 입장료낸 초보자 공략

profile_image
데릴 레벨
2024-06-19 14:06 627 1

본문

본 공략은 쌩초짜 리니지 알긴 한데 프리섭 있어서 해보고 싶은데 리니지 잘모르는 분 대상으로 공략을 만들어 봤습니다

1. 본케릭선택
2. 공략
3. 결론
4. 요약
으로 구분을 지어 만들어 봣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론------------------------------
운영진 입장에서는 돈안내고 사냥만 하는 일반 유저나 작업장이나 큰 의미 차이가 없어서.. 과금 이력이 없으면 벤당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런다고 없진 않음;; ㅇㅅㅇ;;;;;;;;;
걍 맘편하게 평생입장료 2만원 냈다고 가정해서 공략 씁니다..

일단 보닝은.. 40만원 쓰고 멋몰라서 뻘짓거리 벌리다가 무과금 된 세끼임;;;

나름 이것도 무과금이긴함 ㅇㅅㅇ;;;;;;;;;;;;;;;;;;;;;;;;;;;;;;;;;;;;;;;;;;;;;;;;;;;;
나도 무과금 2만원 입장료 내신 님들도 무과금 하하 호호호
 
처음 할일 추천코드 000009 입력하고 개사료를 받아 고이 모아둔다(상자 레벨되야 깔수 있음)
처음 2만원 다야 충전하면 지금 기준 2000다야 쯤 받을것이다60% 쿠폰 이벤중이라 이거 쓰면 2000다야 좀 안되나 간당간당하게 될듯??(고이 모셔둔다..)
처음엔 거래소에 있는 반짝반짝 빛나는 템들은 다 무시하고 우리는 태고의 옥쇄를 5개 산다

케릭 다뚫으면 계정에 생성가능 케릭이 7칸이 된다

--------------------------------------1. 본케릭 선택------------------------------------------

본케릭은 나중에 후회가 없는 뇌신, 사신 둘중 하나 선택한다
(혈맹 명코 스킬만 배워도 사람 구실하는건 두케릭뿐임...)

본인이 정말 하고 싶어하는 케릭터들은 부케릭으로 키우자
(단 나는 전투 같은건 몰겟고 사냥만 하니까 법사,요정 키우고 싶다 하면 법사,요정까지는 본케릭 가능 대신 사냥만 해야함 ㅇㅅㅇ;;; 근데 법사 요정은.. 막피들이 최소 50 ~ 60레벨들인데 얘내한테도 발릴수 있음;;)

안적은 케릭터들이 안좋거나 그런건 아니고 분명 쎄긴한데 영웅스킬 이상부터 좋은 스킬이 뭉쳐 있어 사람구실하려면 오래걸림..

-------------------------------------2. 공략---------------------------------------------
본케릭을 정하면 본케릭을 시련의 던전 입장되는 최소 40레벨 까지 올린다
(40레벨 까지는 퀘스트 하면서 올리면 많이걸려야 2시간이면 찍는다)
나머지 6케릭은 하고싶은 케릭터를 한다 직업 종류별로 하나씩 만들어도됨(뒤에 설명드림)

7케릭터 전부다 40레벨을 우선적으로 찍는다 그러면 하루에 시련의 던전을 돌아 시련의 던전 상자 14개를 얻을수 있다

처음 본케릭에 시련의 던전 상자를 몰빵시켜 상자를 깐다
운좋으면 이것저것 많이 던져 줄것인데 전설 시련템이 아닌이상 교체가 안된다..(전설 악마 무기만 가능)
내 무기,방어구가 안나왔다 근데 교환도 창고에 맞겨지지도 않네?? 절대 실망하시지 마시고
메뉴 누르고 제작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 켄트 뭐시기 써져있는걸 클릭하면 제작 재료로 교환하는게 있다 이걸누르고 재료를 환원 받자 이걸로 재료 교환으로 무기 방어구를 맞출수 있다
이런짓을 7케릭 무기는 체워 줄때까지 반복한다..(안하고 퍼렁이 템만 맞춰줘도 상관은 없음 어차피 시던 용이라..)

최소 무기는 맞춰주고 다 맞췄으면 모든 상자를 본케릭에 넘겨주자 그리고 악마왕 무기를 전설 무기 등급을 얻을떄까지 반복(성능상 별차이 없어 보이지만 뇌신, 사신 스킬중에는 템 등급에 따라 스킬 발동확률이 다르거나 데미지가 다르거나 하기 떄문에 전설템까지 업글가야합니다..)

그리고 2번째 순위로 본케릭을 포함한 7케릭을 40레벨 찍었고 상자깡이 가능한 상태면
7케릭을 50레벨 만들어야 한다

헤라서버는 프리섭 다운 혜자스러운 면이 아주 많다

예를들어 본섭은 계정 통합 카드를 한케릭만깔수 있지만 헤라서버는 케릭터 하루마다 아덴으로 성물, 인형, 변신 카드들 2개씩 유료 장신구 1개씩 깔수 있다(유료 장신구들은 대신 아덴이 비쌈

7케릭 카드 깔수 있다면 하루마다 상자를 까서 변신, 인형, 성물 컬렉을 맞출수 있고

헤라서버는 본섭보다 카드 잘나올 확률이 높기 떄문에 높은 기대를 안하고 까다가 가끔 영웅 카드가 뜰떄도 있다. (은근 잘나옴)

------------------------------------3. 결론-------------------------------------
결론 그런거 없다 어차피 노가다 다마고치 게임 하는 사람은 빨리 장비 맞추고 할일 많은데 안질리는게 최고이다 여긴 그 모든걸 충족해주는 서버다 근데 모르면 거래소에 반짝반짝 빛나는데 아 가질수 있을거 같은 템에 눈돌아가서 2만원에 이상한짓 하다가 끝난다 ㅋㅋㅋㅋ

해보다가 재미 있고 여유가 되면 서버 다이아 충전 이벤트때 다야 사서 장비 올려도 되고
케릭 더 뚫어서 변신,인형,성물 컬렉 맞추는것도 좋을듯?

-------------------------리니지 좀 알고 바쁜 분을 위한 서버 공략 요약---------------------------
1. 본케릭 사신 뇌신중 한개 선택
2. 2만원 입장료 낸 이후에 태고의 옥쇄 5개를 산다
3. 본케릭 40레벨 까지 키우고 스탑 나머지 부케 6개 40레벨까지 키운다
4. 본케릭 포함 부케릭 7개 시련의 던전을 돌아 상자를 모은다,14개
5. 상자 14개를 본케릭에 몰빵해서 상자를 깐다 이짓을 본케릭 악마왕 전설무기 맞출때까지 한다(장비는 재료로도 교환이 가능해서 메뉴 제작 이벤트 켄트 제작 페이지에는 장비 녹이기 제작 다있음)
6.7케릭 50레벨 까지 다 키운다
7. 7케릭 카드깡 해서 컬렉을 체운다
8. 7케릭 악마왕 무기를 다체우면(안체워도 되긴함 근데 좀 욕심낸다면 전케릭 60레벨까지는 올리면 앞으로 편함) 본케릭에 상자 몰빵시켜서 전설 악마왕 전설 무관 신관셋 맞춘다
9. 렙업 졸라 해서 상위 사냥터가서 다마고찌 엔딩 ㅇㅅㅇ;;;
9. 여유 되면 마일리지 계산 잘해서 유료템, 패키지 마일리지  모아 마일리지 상점 가서 7주년? 5주년?? 스텟 붙은 템 착용해주는것도 좋음 ㅇㅅㅇ;;

댓글목록1

귀족님의 댓글

profile_image
귀족 레벨
2024-06-19 23:2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게시판 전체검색